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599]
Re:OutputDebugString 에관하여
이현진
[
]
2367 읽음
2005-11-22
17:56
김광수 님이 쓰신 글 :
: OutputDebugString 을 사용하여 debug message를 출력 하려고 합니다.
:
: OutputDebugString("1111");
:
: 을 하면 이메세지는 어디에 뿌려지는건지..ㅠㅠ
:
: 답변좀 부탁 합니다..
C++ Builder IDE가 아닌,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실행한 후에
'OutputDebugString'으로 출력되는 내용을 살펴보려면, 'Debug Monitor'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하실 수 있습니다.
1)
http://msdn.microsoft.com/library/default.asp?url=/library/en-us/vcsample98/html/vcsmpdbmon.asp
2)
http://msdn.microsoft.com/library/default.asp?url=/library/en-us/tools/tools/debug_monitor.asp
'Debug Monitor'는 콘솔 프로그램으로써, 출력되는 디버깅 정보를 보여줍니다.
참고로 OutputDebugString 함수를 사용할 때 문자열의 끝에 "\n"을 넣어 주어야
줄 바꿈이 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2310
+
-
관련 글 리스트
42595
OutputDebugString 에관하여
김광수
985
2005/11/22
42599
Re:OutputDebugString 에관하여
이현진
2367
2005/11/22
42596
Re:OutputDebugString 에관하여
조준회
1145
2005/11/22
42597
Re:Re:OutputDebugString 에관하여
김광수
1267
2005/11/2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