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564] Re:링크에러인데 빌더는 처음이라 모르겠습니다.
라이포 [raii44] 1382 읽음    2005-11-21 17:38
이광영 님이 쓰신 글 :
: 빌더를 처음 실행하고 File-New-Application을 실행시켜서 단순 폼 하나만 띄울려고 F9를 눌렀는데 아래와 같은 에러가 뜨면서 안되더군요.
:
: [Linker Error]'C:\PRGRAM FILES\BOLAND\CBUILDER6\LIB\RELEASE\WEBDSNAP.BPI' contains invalid OMF record, type 0x00
:
: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려요

저도 비슷한 경험을 했던적이 있습니다. 위의 경우 그냥 Application을 실행시킨 것이지만 이전에 작업했던 프로젝트의
옵션들이 그대로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Project-Options에서 보면 창의 왼쪽하단에 Default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의 의미는 내가 지금 설정한 것들을 Default로 돌리는 것이 아니라 님이 설정하신것을 디폴트로 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위의 링크에러가 날 경우 Project- Options의 여러가지 설정(디렉토리경로등등)들을 살펴보시면 이전 프로잭트가 가지고 있었던 것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을 원래데로 돌려놓으신후 디폴트 체크을 해 주시고
프로그램 종료하시고 다시 들어와 보세요. 그리고 다시한번 해보세요. 그럼 이만!!!

+ -

관련 글 리스트
42555 링크에러인데 빌더는 처음이라 모르겠습니다. 이광영 1294 2005/11/20
42564     Re:링크에러인데 빌더는 처음이라 모르겠습니다. 라이포 1382 2005/11/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