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pertyGrid는 .NET에서 보여주는 새로운 컴포넌트입니다.
오래전 2002년에 나온 C++Builder에는 없습니다.(정말인지는?)
이점은 VC도 마찬가지입니다.
managed C++일때만 사용가능할 겁니다.
http://www.codejock.com/products/propertygrid/activex/
위의 사이트에 보시면 3rd-Party component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Open Source쪽도 있을듯 합니다만, 시간이 없어서 그것까지는 확인 못 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복잡한 용도가 아니라면,
만드시는 것이 검색을 하면서 소비하는 시간보다 적게 들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약, 반대의 경우라면 비용을 들여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군요.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못찾겠다ㅠㅠ 님이 쓰신 글 :
: object inspector 같은 창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어떤 콤포넌트를 사용해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
: .net 에는 propertygridview라고 있는데...
: 설마 C++빌더에 없진 않을듯 한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