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히 설치한건 없거든요.
디버그 하는게 뭐가..하고 디버그에서 이벤트창이랑 그런것들 한번씩 띄워봤었는데
그게..이유가 되기도 하나요?
오늘 아침까지도 씽씽 돌아가던놈인데 ㅠㅠ
빈프로젝트도 종료하면 죽어버려요 ㅠㅠ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최근에 IDE 플러그인이나 컴포넌트를 설치한 것이 있다면 그것을 의심해봐야 하겠군요.
: 그런데, 아무 컴포넌트도 사용하지 않는 빈 프로젝트를 만들어도 그런가요?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새로 만들든 기존에 잘돌아거던것이든 실행까지는 문제가 없는데 종료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멈춰버리는 형상이 ㅠㅠ
: : 어떻게 된일일까요?
: : 마음이 급해서 질문을 올렸는데요.
: : 일단 올리고 다시 검색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