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ssageBox나 ShowMessage등을 사용해선 불가능합니다.
폼을 하나 만들고, 내부에 타이머를 넣어서 만드셔야 할 것 같군요.
김현재 님이 쓰신 글 :
: 처음에 버튼을 누르면 메세지 창이 뜨고요
: 그 메세지 창이 일정시간 지나면 자동적으로 없어지게 할수는 없나요..
:
: 아무리 해도 방법을 모르겠는데요
:
: Application->MessageBox("This should be on top.", "Look", MB_OK);
: 를 사용한다 해도 OK 버튼이 있어서 자동적으로 삭제되지는 않고요
: 혹시 다른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