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플 파일을 어떻게 열어야 하는지 몰라서
못 열어 봤습니다 ㅠ
어떻게 해야 열리죠?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포함된 샘플을 열어라도 보셨는지요 ? ㅡ.ㅡ
:
: 그까잇거~ 대충대충~~
:
: 이렇게 해선 실력이 안늡니다.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WaveAudio 라는 컴포넌트를 설치 했는데
: :
: : 마이크로 입력 받아 PCM파일로 저장 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ㅠ
: :
: : 무슨 메소드가 있는것도 아니고, 저장 위치를 지정 해야 할텐데 그런것도 없고 ㅠ
: :
: : 이 컴포넌트가 하는 일이 이게 맞는지,, 원;;
: :
: : PCM 파일로 저장이 가능 한지 좀 알려주세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