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pGetVideoFormatSize(hWndC);와 capGetVideoFormat(hWndC, lpbi, dwSize);
함수의 사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사용할려는 곳은 CreateDIBSection함수에 사용 할려고합니다.
capGetVideoFormat(hWndC, lpbi, dwSize); 의 리턴 값은 40으로 나오는데 CreateDIBSection함수에 받은 정보를 설정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제대로 HBITMAP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왜 그렇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