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레드 안에서 VCL 객체의 프로퍼티나 메소드 바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그렇게 쓰다가는 프로그램 언제 죽을지 모릅니다.
일반적인 방법을 말씀 드리면..
1. 모션 구동은 쓰레드에서 처리
2. GUI에 Display 하는것은 Timer에서 처리
이렇게 분리하시는게 좋을것 같군요
판넬 참조한다는게 뭔가 GUI에 표시하려는것 같은데..
쓰레드에서는 데이터만 바꾸고
폼에 타이머 만들어서 표시하세요
참고로..
헤더만 제대로 추가하면 참조하는거 자체 문제 없을텐데요..
견웅 님이 쓰신 글 :
: 아직 많이 부족해서 또하나 물어볼까 합니다.
: 쓰레드를 사용하면서 다른 클래스에 있는 판넬을 참조하려고 합니다.
: 근데.. 음 포인터 에러가 나더군용...
: 참조하는곳이 public인데..
: 쓰레드 내에서 다른클래스 변수를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