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459] Re:트리뷰에 아이콘을 넣지 않을려구 하는 부분까지 아이콘이 자동으로 생겨버려서요..
마술감자 [magicpotato] 843 읽음    2005-11-14 13:20
이미지를 출력하고 싶지 않으면 -1을 대입하면 됩니다.
그런데 위치까지 처리하려면 좀 손이 많이 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바빠서 많은 부분까지 찾지는 못하고.. 아래처럼 하면 위치에 대해서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점선에 대한 처리는 따로 해줘야 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TreeView1CustomDrawItem(TCustomTreeView *Sender,
      TTreeNode *Node, TCustomDrawState State, bool &DefaultDraw)
{
        if (Node->ImageIndex == -1)
        {
                TRect rt = Node->DisplayRect(true);
                Sender->Canvas->TextOut(rt.Left-32, rt.Top, Node->Text);
                DefaultDraw = false;
        }
}
//---------------------------------------------------------------------------


대왕껌 님이 쓰신 글 :
: 부모노드에만 아이콘을 주려고 하는데
: 노드->셀렉트인덱스 = 값
: 노드->이미지인덱스 = 값
:
: 이런식으로 줬꺼든요
: 근데 그 노드에 달리 하위노드들은 아이콘을 넣는 구문을 써준것도 아닌데
: 다 가장 처음의 아이콘으로 달려나와서요..
:
: 어떻게 하위 노드의 아이콘은 안주는 방법이 없을까요?
:  ---○부모
:        ---자식
:        ---자식
:
: 이런식으루
: 자식노드에는 아예 아이콘 들어가는 자리도 없게끔이오...
: 고수님들의 조언바람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456 트리뷰에 아이콘을 넣지 않을려구 하는 부분까지 아이콘이 자동으로 생겨버려서요.. 대왕껌 782 2005/11/13
42459     Re:트리뷰에 아이콘을 넣지 않을려구 하는 부분까지 아이콘이 자동으로 생겨버려서요.. 마술감자 843 2005/11/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