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457] timer의 동기화 문제...
견웅 [] 1115 읽음    2005-11-14 12:34
이번에 프로제트 하면서  모터를 구동하는 작업을 하게 됐습니다...
모터보드에서 제공하는 라이브어리를 이용해서 작업을 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겨서 음..  여기에 질문을 올립니다..

현재 모토를 구동하면서 문제가 타임으로 해서 함수를 실행합니다.
모토구동하는 함수인데..  또다른 타임만들어서  led를 움직이는 작업을 합니다....
이러한 작업을 하는데 있어.. 문제가 생깁니다...
둘다 따로 돌아야 하는데.. 현재 모터가 많은 작업을 하면 led가 느리게 움직입니다.
항상 모터와 같이 움직이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현재 둘다 동기화가 된것같은데.. 서로 불리할려고 해도 쉽게 안되더군용...
음.. 현재 모터쪽에 while(0) 이러한 구문이 좀 있습니다.  
그래서 Application->ProcessMessges를 해서 해보왔지만 해결이 안되더군용...
음... 서로 다르게 동작하게끔 하는 방법이 없나 해서..
질문드립니다. 많은 의견좀 주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2457 timer의 동기화 문제... 견웅 1115 2005/11/14
42472     Re:timer의 동기화 문제... phenix 1065 2005/11/15
42474         무작정 쓰레드를 쓰라고 하는건 좋은게 아닌것 같네요.. 마술감자 1212 2005/11/15
42477             Re:무작정 쓰레드를 쓰라고 하는건 좋은게 아닌것 같네요.. phenix 1149 2005/11/15
42478                 음 그런가용 마술감자 996 2005/11/15
42486                     Re:음 그런가용 phenix 880 2005/11/15
42490                         Re:Re:음 그런가용 마술감자 984 2005/11/15
42480                     Re:음 그런가용 크레브 994 2005/11/15
42485                         Re:Re:음 그런가용 마술감자 932 2005/11/15
42487                             Re:Re:Re:음 그런가용 크레브 980 2005/11/15
42491                                 Re:Re:Re:Re:음 그런가용 마술감자 996 2005/11/15
42458     Re:timer의 동기화 문제... 마술감자 1230 2005/11/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