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빌더 왕초짜 입니다.
여기 문의 내용중에 간단하게 TChart패키지 설치법이 나와 있던데요
그대로 해보아도 에러만 나서요 ...
설치를 가르쳐주실 분이 멀리 해외에 ... 모르니까 너무 답답해서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그냥 패키지 설치로는 자꾸 에러만 납니다.
프린트 스크린 한것을 첨부하고 싶지만 50바이트 이내라고 되어있네요.
회사메일 계정인데요 ljk@jnctech.co.kr 연락주시면 첨부파일 전송하겠습니다.
부디 선배님들에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