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움을 구합니다!!
지금 원격 DB프로그램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근데 DBGrid에서 수정된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현재 서버단의 TDataSetProvider와 클라이언트단의 TClientDataSet을 연결하고,
클라이언트에 TDataSource는 TClientDataSet과 연결시켰놨거든요,,
ClientDataSet의 Query를 통해서 추출한 다음,
TDataSource를 통해서 필요한 해당 데이터는 DBGrid에 뿌려졌는데요,,
DBGrid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수정한 후 원격DB에 다시 저장하려고 하는데요
아무리 해도 안되네요..
뭐가 잘못된거죠? 아님 제가 무엇을 놓치거나 실수한건가요??
고수님들의 한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