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iveForm은 어느 정도 완성을 해서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 훅에 경험이 없어서 헤매고 있습니다.
일반 애플리케이션에선 SetWindowsHookEx를 이용해서 CallBack 함수와 DLL을 이용하는 것은 이해하고 있습니다.
전역훅으로 WM_CAPTURECHANGED와 VK_SNAPSHOT(WM_KEYUP & WM_SYSKEYUP)이 발생하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특정 Window가 아니 현재 메모리에 프로세스를 가지는 모든 Window들에 대해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어떻게 됩니까?
결국은 IE의 ActiveX Control에서 전역훅으로 화면캡쳐와 프린팅을 못하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할 가능성도 배제를 못 하겠더군요. 이에 대한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