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예전에 OpenGL을 사용해서 3차원으로 기계류를 모델링해서 보였는데요..
소스을 잊어버려서.. 다시 만들자니.. 헉~~~~~ --;;;
3차원 모델보기 상용컴포넌트 아시면 소개부탁드립니다.
AutoCAD, 솔리드웍스등에서 만든 3차원 기계류를 화면에 뿌려주고~
마우스 버튼 띡~~~ 누르면~~ 기계가 좔~르르를... 돌아가고...
다시, 마우스 버튼 띡~~ 누르면~~ 다른기계가 처거덩~~ 처거덩~~ 움직이고~~
그런거 만들려고 하거든요.
예제가 많은~~ 상용 컴포넌트 알려줌심 감사하구요.
in house code로 예제를 주심 복많이 받으실 거구요.. ^^
그럼.. 안녕히 계세요.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