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이 불가능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볼랜드 C++을 사용하셔야 할것 같네용 '.,'
비베시러 님이 쓰신 글 :
: c++빌더에서 dos용 applicaion 개발이 가능한가요?
: dos에서 직접 io를 읽고 쓰며, 시리얼 포트를 2개 사용합니다.
: 물론 인터럽트를 건듭니다.
:
: dos에서 돌아가는 프로그램을 Turbo C++3.0 에서 컴파일 되어 실행 가능한 것이
:
: c++빌더에서도 동일하게 컴파일 하여 dos 모드에서 실행 시킬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아니면 c++빌더에서는 순수하게 win32에서 돌아가는 windows applicaion만 컴파일 가능한지요?
:
: 볼란드 C++4.5까지는 프로젝트 그룹에서 taget이 dos인지 아닌지를 구분하여 컴파일 할 수 있던데요....
: 볼란드 C++4.5는 통합 IDE가 그래도 터보씨++ 3.0 보다는 좋으나,
: 씨빌더에 비해 많이 불편해서 씨빌더에서도 위의 말한 작업이 가능하면 씨빌더를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
: 제가 씨빌더를 열어서 내용을 살펴보니 dos application은 가능하지 않은것 같은데
: 아시는분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