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96] Re:TChart 질문입니다. NULL값을 어떻게 그려야 하나요?
이종빈 [offspring] 1157 읽음    2005-11-09 15:29
AddNullXY() 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Series1이 TLineSeries라고 한다면..
Series1->AddXY(0,0,"",clTeeColor);
Series1->AddXY(1,1,"",clTeeColor);
Series1->AddNullXY(2,2,"");
Series1->AddXY(3,3,"",clTeeColor);
Series1->AddXY(4,4,"",clTeeColor);

이렇게 Series에 값을 추가하면 됩니다..
그럼... ^^




30억 님이 쓰신 글 :
: TChart의 LineSeries를 이용하여 그래프를 그리는데....
: 동적으로 생성하여 배열에 있는 값을 그립니다.
: 만약에 값이 없으면 그 데이터를 빼고 그리고 싶습니다
:
: NULL로 그리면 0으로 값이 인식되고
: 안 그리니까 바로 다음데이터와 연결이 되어 버리구요
: 첨부 그림과 같이 다음 데이터와 연결이 안되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389 TChart 질문입니다. NULL값을 어떻게 그려야 하나요? 30억 1087 2005/11/09
42396     Re:TChart 질문입니다. NULL값을 어떻게 그려야 하나요? 이종빈 1157 2005/11/09
42399         [내용무]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30억 767 2005/1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