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실행하신 후 File메뉴의 New-other을 선택하시거나 File메뉴 밑에 있는 Toolbar의 New아이콘을 선택하시면
무엇을 새로 만들 것인지 고를 수 있는 대화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Console Wizard 를 선택하시면
에디터 창에 자동으로 요렇게 만들어 줍니다 .
#include <vcl.h>
#pragma hdrstop
#include <conio.h> //<-- 요거 추가 (밑에 추가할 getch()를 알려주는 역할.
//---------------------------------------------------------------------------
#pragma argsused
int main(int argc, char* argv[])
{
///
// 여기에 해보고 싶은 코드 넣으면 됩니다. 단 도스용이겠지요..
// 윈도우에서 동작하고 있으니 안되는 것도 있습니다.
///
getch(); // <--요거추가 (화면 멈추기용, 키보드 더 눌러줘야 종료합니다.)
return 0;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f9누르면 결과 값이 나와야 하는데 너무빨리 사라져서
:
: 볼수가 없습니다
:
: 비쥬얼 C++처럼 ctrl+F5같은 기능은 없는지여.. 찾아봤는데 잘모르겠네여
:
: 그리고 도스 모드에서 컴파일 이랑 실행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
: 자바를 예로들면
:
: javac diamond.java<--컴파일
: java diamond <--실행
:
: 이런파일이 무슨파일인지 잘모르겠네여
:
: 오늘 처음깔고 했는데 이런데서부터 막히니;;;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