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에 보면 난수 발생용 좋은 라이브러리가 있더군요.
빌더에는 포팅을 안해봤습니다만, 빌더6도 지원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받기 : http://www.torry.net/vcl/science/statistic/amrandom.zip
헤이즐넛 님이 쓰신 글 :
: 정규분포(Gaussian)으로 난수를 발생시키기 위해서 RandG() 함수를 사용하는데,
: 난수 초기화를 위해서 randomize() 함수를 사용하였더니, RandG 함수는 초기화가 되지 않는군요. (버그가 아닌지..)
:
: 고민하다가, 아래처럼 randomize() 초기화 후에 다시 RandSeed를 초기화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 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
: randomize();
: RandSeed =rand();
:
: j=RandG(0.0,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