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50] Re:[질문] 인디10 설치하는데 에러가 뜹니다..
박지훈.임프 [cbuilder] 1477 읽음    2005-11-03 04:22
TIdIPVersion 타입은 IdGlobal.pas에 정의되어 있고, 이 IdGlobal.pas 파일은 System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System 패키지가 컴파일이 되었는데도 문제가 생긴다면, 아마도 인디9과 인디10의 패스간의 충돌인 거 같네요.

빌더에서 인디9의 IdGlobal.pas 파일이 포함된 디렉토리가 인클루드 패스에서 먼저 설정되어 있다면 말씀하신 것과 같은
에러가 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디9에도 IdGlobal.pas 파일이 있는데, 여기에는 TIdIPVersion 타입이 없거든요.

인디9과 인디10은 이런 이름 문제가 있어서 동시에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인디10을 쓰기로 결정하셨다면 인디9은 완전히
지우시든지, 적어도 관련 패스들은 몽땅 C++빌더의 설정에서라도 없애시고 설치해보세요.

그럼...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System, Core 까지는 컴파일했습니다...
:
: 그런데, Protocol에서 에러가 나네요..
:
: [Pascal Error] IdURI.pas(92): Undeclared identifier: 'TIdIPVersion'
: [Pascal Fatal Error] IdURI.pas(123): Could not compile used unit 'E:\SDK\Component\indy10.0.52_source\Protocols\IdResourceStringsProtocols.pas'
:
: 이런 에러가 뜹니다. 빌더에서는 어떻게 설치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282 [질문] 인디10 설치하는데 에러가 뜹니다.. DoyongID 888 2005/10/28
42350     Re:[질문] 인디10 설치하는데 에러가 뜹니다.. 박지훈.임프 1477 2005/11/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