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47] 1번 답변...Re:[q] VC++dll 과 C++ builder DLL calling convention 문제
동동0 [] 1170 읽음    2005-11-02 23:52
1. 메뉴에 Project->Options 에 Advanced Compiler 탭에 Output을 찾으면 Generate Underscores라는 체크박스가 있네요.
2. 컴포넌트에 대해서 막는 법은 잘 모르겠네요... ?

초짜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이상한 점이 하나 있어서요...
:
: VC++ 과 C++ builder 를 사용해서 dll을 만들어 봤는데요...
:
: 동일하게 calling convention 을 __cdecl 로 했는데..
:
: VC++ 에서 Export 한 함수는 underscore 가 안붙는데 C++ builer 에서 만든건 underscore 가 붙네요.  (Visual C++ depends 프로그램으로 확인) 
:
: 동일한 Convention을 사용했는데 왜 다르게 만들어 지나요?
:
: 참고로 델파이에서 cdecl 로 만들어도 underscore 가 안붙고,  c++ builder 에서 stdcall 로 만들면 underscore가 안붙습니다.
:
:
: 한가지만 더요... ^^
:
: C++ builder에서 dll 만들때 component 를 사용하면 export 하지 않은 변수, 함수들이 export 된 걸로 표시됩니다.. 제 생각으로는 component 관련 변수, 함수들 같은데 이게 왜 Export 되죠?  프로그램을 좀 크게 만들면 수천개가 나옵니다. ㅡ.ㅡ
: "___CPPdebugHook" 이런 함수도 export 되어 있구요...
:
: 이유 아시는분 답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324 [q] VC++dll 과 C++ builder DLL calling convention 문제 초짜 1665 2005/11/01
42347     1번 답변...Re:[q] VC++dll 과 C++ builder DLL calling convention 문제 동동0 1170 2005/11/02
42355         Re:1번 답변...Re:[q] VC++dll 과 C++ builder DLL calling convention 문제 초짜 1073 2005/11/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