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에 RaLib라고 폼 디자이너를 만들 수 있는 라이브러리가 있었습니다.
상용 제품 중에도 몇개 있구요...
ralib는 첨부해 드립니다.
크레브 님이 쓰신 글 :
: 특정 목적을 위한 개발툴을 만들려고 합니다.
: 간단한 스크립트 언어도 만들고
: GUI 디자인 툴도 만들어야 하고요
:
: C++Builder와 비슷한 기능의 폼디자이너를 만들고 싶은데..(물론 모든걸 구현하긴 힘들겠죠)
: 뭔가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
: 빌더 폼 파일을 이용한다든지
: TForm의 저장 기능(있다면..)을 이용하거나
: 아니면 VCL의 프로퍼티 저장기능을 이용하든지...
:
: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