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시에 GIF의 라이센스 문제 때문에 넣지 못한 것 같습니다.
GIF 는 별도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TGIFImage 컴포넌트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컴포넌트 자료실에 있습니다.
그럼..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문서에는 분명 GIF가 지원된다고 되어 있는데요..
:
: TGIFGraphic를 선언했는데, 그런게 없다고 에러가 나서 GraphicEx.hpp를 보니깐 TGIFGraphic는 선언이 안되어 있더군요..
:
: GraphicEx.pas 소스에 보면 분명히 선언이 되어 있는데요..
:
: OpenPictureDialog 에서 그림을 보면서 로딩하는걸 구현하려고 하는데, 이것 때문에 안되네요..
:
: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