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23] EOSError 에 관한 질문입니다.
박기홍 [] 1400 읽음    2005-11-01 20:45
C/S 프로그램입니다.
Server에서는 Client의 요청을 받아 DB를 갱신하고 다시 Client에 전송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파일 에러도 없으며, 모든 오퍼레이션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하지만 "indows키+L"로 컴퓨터를 "잠금"시켜놓고
다시 돌아오면.. 사진과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디버그 모드에서요)

여기저기 검색도 해보고 그랬지만 확실한 답변을 찾아내지 못했습니다.
콜스택을 봐도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고.. -_-;;

질문이 너무 막연한것 같아 죄송스럽지만.
EOSError에 관한 것이라도 대략적으로 알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단은 System Error Code에 대한 내용입니다.
ERROR_ACCESS_DENIED, 5, Access is denied.

http://msdn.microsoft.com/library/default.asp?url=/library/en-us/debug/base/system_error_codes__0-499_.asp


수고하십시요 ^^

+ -

관련 글 리스트
42323 EOSError 에 관한 질문입니다. 박기홍 1400 2005/11/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