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13] Re:void형 리턴을 AnsiString으로 받고 싶은데...
김태선 [jsdkts] 1178 읽음    2005-11-01 10:09
AnsiString 형을 void 로 리턴하는 함수로 되받을 수는 없습니다.

void insert();
함수의 뜻은 아무것도 리턴하지 않겠다는 뜻이닌까요..

String Insert();
함수와 같이 스트링을 리턴하는 것이 바른 예이고요,
굳이 void 형으로 리턴하고 싶다면

void  *Insert();
식으로 포인트를 리턴하면 됩니다.
값을 대입할때는

String test = (String *)Insert();
식으로 하면 됩니다만.

빌더의 AnsiString 다루는 것은 무척 쉬우니 그냥 보이는대로 직관적으로 사용해도 대게 무리가 없습니다.


견웅 님이 쓰신 글 :
: 전 vc++을 사용했습니다. ...
: 주로 string을 받을때는 CString 함수 이렇게 많이 사용했는데
: bc사용하면서 이런게 없더군용...
: void로 해서 ..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용....
:
: 현재 void insert()
: {
:     return temp
: }
:
:
: AnsiString test;
: test = insert();
:
: 이런식으로 AnsiString자료형의  test값 에 값을 받고 싶은데
: 이런식으로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 다른 방법이라두  좋은 방법좀알켜주세용.. 많이 부족한지라 .. ^^;;

+ -

관련 글 리스트
42303 void형 리턴을 AnsiString으로 받고 싶은데... 견웅 814 2005/10/31
42313     Re:void형 리턴을 AnsiString으로 받고 싶은데... 김태선 1178 2005/11/01
42306     Re:void형 리턴을 AnsiString으로 받고 싶은데... 박정진.바보 877 2005/10/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