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00] Re:[질문] 질문이 ...
김태선 [jsdkts] 730 읽음    2005-10-31 10:15
아직 소켓 코딩을 안해보신 분 같군요.
소켓은 TClientSocket 컴포넌트를 쓰시면 되고요.
리스트 박스의 내용을 메모리에서 보내기 좋게 재배열하는게 좋습니다.
또는 그냥 스트링 형태라면 그냥 리스트 박스의 아이템 순서대로 보내면 됩니다.
이건 직접 한번 해보셔야 하는데..
이걸 하려면 데이타를 받는 서버 프로그램도 있어야 하는데... 그건 준비를 하셨는지 모르겠군요.
질문을 보니 개념을 아직 잡지 못하신 것 같군요.

그럼 잘 되시기를...

강성운 님이 쓰신 글 :
: 일단 프로세스 정보를 가진 리스트 박스가 있습니다.
:
: Form1->Listbox1->........
:
: 1) 이 리스트 박스를  소켓으로 보내려면 저장해서 보내야하나요
:     아님 메모리상에 저장된 것으로 보내기 가능하나요?
:
: 2) 만약 저장해야한다면 변수 혹은 파일에 어떤 식으로 저장을 해야 할까요..
:
: 3) 다 되어서 보낸다면 빌더에서 지원하는 소켓 통신을 쓰는게 편한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2297 [질문] 소켓통신으로 리스트 박스를.. 강성운 814 2005/10/30
42300     Re:[질문] 질문이 ... 김태선 730 2005/10/31
42304         죄송합니다 ㅠ_ㅠ 강성운 705 2005/10/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