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소켓 코딩을 안해보신 분 같군요.
소켓은 TClientSocket 컴포넌트를 쓰시면 되고요.
리스트 박스의 내용을 메모리에서 보내기 좋게 재배열하는게 좋습니다.
또는 그냥 스트링 형태라면 그냥 리스트 박스의 아이템 순서대로 보내면 됩니다.
이건 직접 한번 해보셔야 하는데..
이걸 하려면 데이타를 받는 서버 프로그램도 있어야 하는데... 그건 준비를 하셨는지 모르겠군요.
질문을 보니 개념을 아직 잡지 못하신 것 같군요.
그럼 잘 되시기를...
강성운 님이 쓰신 글 :
: 일단 프로세스 정보를 가진 리스트 박스가 있습니다.
:
: Form1->Listbox1->........
:
: 1) 이 리스트 박스를 소켓으로 보내려면 저장해서 보내야하나요
: 아님 메모리상에 저장된 것으로 보내기 가능하나요?
:
: 2) 만약 저장해야한다면 변수 혹은 파일에 어떤 식으로 저장을 해야 할까요..
:
: 3) 다 되어서 보낸다면 빌더에서 지원하는 소켓 통신을 쓰는게 편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