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296] [질문] 복합질문^^..답변좀 부탁드려요-_ㅠ
강성운 [dkdndekdnd] 850 읽음    2005-10-29 22:15
C++빌더 시작한지 2틀된 초짜입니다^^ 좀 많은 도움 부탁드리구요~
저같은 초짜에게 도움좀 주실분은 메신저좀 알려주세요 ㅠ.ㅠ
##########################################################
1) C++ Builder에서 자체적으로 TCP/IP를 지원하나요?
##########################################################
2) 제가 컴퓨터의 프로세스 정보를 얻어왔는데요~
##########################################################
    Form3에 리스트를 열거든요~ 근데.. 리스트에 공백이 많네요..
    공백없이 뜨게 할 방법은 없을까요??^^
------------------------------------------------------------------
bool __stdcall EnumProc(HWND hWnd,/*LPARAM*/long/*lp*/) {
   unsigned long* pPid;   //LPDWORD
   unsigned long result;  //DWORD
   void *hg;              //HGLOBAL
   unsigned long id;

   if(hWnd==NULL)
      return false;

   hg = GlobalAlloc(GMEM_SHARE,sizeof(unsigned long));
   pPid = (unsigned long *)GlobalLock(hg);

   result = GetWindowThreadProcessId(hWnd,pPid);

   if(result){
      char title[100];
       GetWindowText(hWnd,title,110);
         Form3->ListBox1->Items->Add((AnsiString)title);
   }
   else{
      GlobalUnlock(hg);
      GlobalFree(hg);
      return false;
   }
   GlobalUnlock(hg);
   GlobalFree(hg);
   return true;
}
-------------------- 클릭하였을때 ----------------------------------------
void __fastcall TForm3::a2Click(TObject *Sender)
{
   long lp=0;
   ListBox1->Enabled=true;
   ListBox1->Clear();
   EnumWindows((WNDENUMPROC)EnumProc,lp);
}
------------------------------------------------------------------------
##########################################################
3. 클라이언트에서 소켓으로 접속을 하면 그 리스트 만큼의 크기로
    폼 위에 상태창을 띄우려고 하거든요..
    대략 인터페이스는 그냥 컴퓨터이름, 빨간신호, 파란신호 이게 끝임니다~
    뽀인트는.. 접속된 수만큼 컴퓨터를 폼에 그려주는겁니다 ㅎㅎ  
    어떻게 하면 될까요..
##########################################################
4. 컴퓨터에서 스크린샷을 찍어서 Image에 출력은 확인했는데요
    파일 송수신으로 다른 컴퓨터에 보내야 해서요..
    JPEG로 변형시키는 방법을 좀 알았으면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
##########################################################
좀 많은 도움을 주시면 제가 학생이라 드릴건 없고.. 도토리라도 드릴게요 ㅠ.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2296 [질문] 복합질문^^..답변좀 부탁드려요-_ㅠ 강성운 850 2005/10/29
42349     Re:[질문] 복합질문^^..답변좀 부탁드려요-_ㅠ 박지훈.임프 873 2005/11/03
42382         감사합니다 강성운 657 2005/11/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