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빌더 시작한지 2틀된 초짜입니다^^ 좀 많은 도움 부탁드리구요~
저같은 초짜에게 도움좀 주실분은 메신저좀 알려주세요 ㅠ.ㅠ
##########################################################
1) C++ Builder에서 자체적으로 TCP/IP를 지원하나요?
##########################################################
2) 제가 컴퓨터의 프로세스 정보를 얻어왔는데요~
##########################################################
Form3에 리스트를 열거든요~ 근데.. 리스트에 공백이 많네요..
공백없이 뜨게 할 방법은 없을까요??^^
------------------------------------------------------------------
bool __stdcall EnumProc(HWND hWnd,/*LPARAM*/long/*lp*/) {
unsigned long* pPid; //LPDWORD
unsigned long result; //DWORD
void *hg; //HGLOBAL
unsigned long id;
if(hWnd==NULL)
return false;
hg = GlobalAlloc(GMEM_SHARE,sizeof(unsigned long));
pPid = (unsigned long *)GlobalLock(hg);
result = GetWindowThreadProcessId(hWnd,pPid);
if(result){
char title[100];
GetWindowText(hWnd,title,110);
Form3->ListBox1->Items->Add((AnsiString)title);
}
else{
GlobalUnlock(hg);
GlobalFree(hg);
return false;
}
GlobalUnlock(hg);
GlobalFree(hg);
return true;
}
-------------------- 클릭하였을때 ----------------------------------------
void __fastcall TForm3::a2Click(TObject *Sender)
{
long lp=0;
ListBox1->Enabled=true;
ListBox1->Clear();
EnumWindows((WNDENUMPROC)EnumProc,lp);
}
------------------------------------------------------------------------
##########################################################
3. 클라이언트에서 소켓으로 접속을 하면 그 리스트 만큼의 크기로
폼 위에 상태창을 띄우려고 하거든요..
대략 인터페이스는 그냥 컴퓨터이름, 빨간신호, 파란신호 이게 끝임니다~
뽀인트는.. 접속된 수만큼 컴퓨터를 폼에 그려주는겁니다 ㅎㅎ
어떻게 하면 될까요..
##########################################################
4. 컴퓨터에서 스크린샷을 찍어서 Image에 출력은 확인했는데요
파일 송수신으로 다른 컴퓨터에 보내야 해서요..
JPEG로 변형시키는 방법을 좀 알았으면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
##########################################################
좀 많은 도움을 주시면 제가 학생이라 드릴건 없고.. 도토리라도 드릴게요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