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292] bcb 왕초보 질문. static 함수 호출..
정용훈 [] 939 읽음    2005-10-29 20:58
bcb6 왕초입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Unit3.h---------------------------------------------------------------------------
....
#include "bzlib.h"
....

static void compress ( Char *name );
//---------------------------------------------------------------------------

//Unit1.cpp---------------------------------------------------------------------------
#include "Unit3.h"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4Click(TObject *Sender)
{
        compress ( "C:\\Documents and Settings\\jyh\\바탕 화면\\a.msi"  );
}
...
//---------------------------------------------------------------------------
bzip2 소스를 사용할려고 하는 중입니다.
저 상태에서 컴파일을 하게 되면 이상하게 아래와 같은 에러가 나내요..

[C++ Error] Unit1.cpp(105): E2451 Undefined symbol 'compress(char *)'

static void compress ( Char *name ); 여기서 static을 제거 하면 되긴하던데 다른 에러가 생겨서..
왜 static함수는 호출을 하지 못하는 것이죠??

+ -

관련 글 리스트
42292 bcb 왕초보 질문. static 함수 호출.. 정용훈 939 2005/10/29
42298     Re:bcb 왕초보 질문. static 함수 호출.. 김태선 1590 2005/10/30
42301         Re:Re:bcb 왕초보 질문. static 함수 호출.. 정용훈 998 2005/10/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