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6에서는 안됩니다. 2006을 쓰면 되겠지만.
빌더 6에서는 떨어진 창을 도킹시켜서 최소한으로 줄일 수는 있습니다.
창이 별개로 되어 있다고 불편한 것은 없고요, 아마 VS 와 차이로 인한 불편함이겠지요.
저는 양쪽다 편하게 설계되어 있다고 생각드는데.
백장현 님이 쓰신 글 :
: [질문]볼랜드 C++빌더 화면 구성을 비주얼 C++화면 구성처럼 바꿀 수는 없나요?
:
: 저는 그동안 비주얼 C++을 사용하다가 최근에 볼랜드 C++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 그런데 볼랜드 C++빌더의 view창들은 다 각각 떨어 져서 움직이더라구요.. 볼랜드 C++을 여러게 뛰어 놓고 작어하는 입장에서는 영 불편하더라구요..
:
: 혹시 볼랜드 C++ 빌더의 view창들을 비주얼 C++화면 구성처럼 하나로 묶어서 사용하는 방법은 없나요?
:
: 많은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 즐하루 하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