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
mossmin 님이 쓰신 글 :
: Perform(WM_NEXTDLGCTL,0,0);
: Perform(WM_NEXTDLGCTL,VK_SHIFT,0);
:
:
: 수야!╋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오랫만에 수야입니다.
: :
: : 키이벤트 핸들링 말고요
: :
: : TabOrder에 정해진 다음 혹은 이전 컴포넌트로 이동하는 함수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 :
: : 무지 오랫만이다보니 찾질 못하겠습니다.
: :
: :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 :
: : 감사합니다.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