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245] 쌩초보..질문 좀요..ㅡ.ㅡa;..
천승환 [kalbaram] 997 읽음    2005-10-20 09:42
안녕하세요..

ADO에서만 MDB를 조금씩 건들다가..
MDB가 1GB던가..암튼..용량이 커지면 문제가 있다는 말에..
Firebird를 생각하고 있는데요..

테스트 해볼려고 이것 저것 해보다가 도저히 안되서리..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빌더 6.0이구요.. Firebird 1.5가 설치된 상태입니다.

-----------------------------------------------
CREATE TABLE ORDERS (ORDER_AMT DECIMAL(8,2))
-----------------------------------------------
이런식으로 IBExpert에서 테이블을 생성했습니다

그런 다음에 데이터를 넣고 싶어서, 빌더 상에서 ,.

strSQL = "INSERT INTO ORDERS (ORDER_AMT) VALUES (512.36)";
 
    IBClientDataSet1->Close();
    IBClientDataSet1->CommandText = strSQL;
    IBClientDataSet1->Open();
이렇게 했더니..

아래와 같은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Project Project1.exe raised exception class EDBClient with message 'Mismatch in datapacket.'.
Process stopped. Use Step or Run to continue."

제가 궁금 한것은...

1. 위와 같은 에러 메시지는 왜 나올까요?..
2. 날짜를 입력 하는 방법  ("2005-04-01 오전 12:32:32" 이런 형식으로 넣고 싶습니다.)
3. SQL문을 실행 시키는 방법이 Close(), Open()을 해야 하는건지요? 다른 방법으로 해야 하는건지요?..-_-a;.
4. UDF 라는것이..함수들 모아 놓은거라는 글을 봤는데..설치 방법과 사용 방법에 대한 간단한 예제등은 없을까요?..
5. 로그인 창 안나오게 하는 법은 없나요?


이만 쌩초보 질문 드립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245 쌩초보..질문 좀요..ㅡ.ㅡa;.. 천승환 997 2005/10/20
42246     Re:쌩초보..질문 좀요..ㅡ.ㅡa;.. 박지훈.임프 979 2005/10/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