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송하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는데, 어떤 메쏘드를 쓰셨는지 좀 적어주세요.
질문드림 님이 쓰신 글 :
: 궁금하게 있습니다.
: 제가 상대편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질문 내용이 부족합니다.
: 비쥬얼베이직으로 만든 소켓 프로그램을 인디 서버로 블록되어 있다가 데이터를 받는데,
: 인디 클라이언트와 서버와 테스트해 봤는데 문제 없었습니다. 비쥬얼베이직과 통신하면
: 앞에 일정한 형식의 데이터("127 ")가 따라 붙어 전송됩니다.
: 그리고 비쥬얼 베이직끼리는 문제 없고 그쪽은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제쪽(인디컴포넌트)에 봐야할 곳이 있는지
: 버퍼를 클리어해야하는지 답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