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239] Re:Re:Re:또 오류메시지를 안 적었네요...
utime.김성하 [utime] 713 읽음    2005-10-21 17:50
안녕하세요 utime.김성하입니다.

예외 사항이 발생하였으므로 그에 맞게 작업 하시면 됩니다.
아무러 작업을 하지 않으시려면 걍 ( ... ) 이걸로 충분 합니다.

혹 에러 발생 했을 경우 로그를 남기신다면
   try
   {
   }
    catch( Exception *e )
    {
        Memo1->Lines->Add("Error  : " + e->Message);
    }

하시면 되것습니다.

그럼 이만~ ^^*

모나리자 님이 쓰신 글 :
: catch ( ... )에는 무엇을 적어애 하나요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I/O Error 21은 드라이브에 디스크가 없을 때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 : 즉, CD-ROM이나 플로피 디스크를 읽으려는데 해당 드라이브에
: : 미디어가 없는 경우에 발생하겠지요
: :
: : try
: : {}
: : catch
: : {}
: : 로 처리하세요.
: :
: : 모나리자 님이 쓰신 글 :
: : : Project gdr554aq.dll raised exception calss EInOutError with message 'I/O error 21'.
: : : Process stopped . Use Step or Run continue.
: : :
: : : 이런 메시가 나오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2228 또 오류메시지를 안 적었네요... 모나리자 722 2005/10/21
42232     Re:또 오류메시지를 안 적었네요... civilian,안영제 755 2005/10/21
42238         Re:Re:또 오류메시지를 안 적었네요... 모나리자 696 2005/10/21
42239             Re:Re:Re:또 오류메시지를 안 적었네요... utime.김성하 713 2005/10/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