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얼핏 보기에는 이미 delete 한 객체를 다시 delete 한 건 아닌 가 싶습니다.
: 제 경우에는 암시적으로 delete된 객체를 명시적으로 다시 delete해서 access violation이 뜨는 경우가 제법 있었습니다.
: 해당 컴포넌트의 버그가 아닌 이상에는 소멸자에서 오류가 나는 경우라면 그 정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 어떤 오류가 발생했는지도 말씀해주셨다면 좋을 뻔했네요.
ayh 님이 쓰신 글을 보고 저의 짧은 소견으로
제가 만든 OCX라고 생각하고 그 부분을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그부분은 문제가 없고
제가 현재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 쓰레드로 정적으로 DLL을 참고하여 사용 중입니다.
그 부분이 혹시 문제가 될수 있나요?
만약 동적으로 변경하면 해결 될수 있을까요?
무엇인가 잘못 참조하는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메세지라도 숨기는 기능은 없을까요??
이미지를 첨부해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