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179] Re:Re:DBExpress + Mysql 연결시 에러가..
초보 [] 1508 읽음    2005-10-18 00:04
제가 접속하려는 MySQL 버전이 4.1인데 제 DBExpress가 이 버전을 지원하는지 확인할 수가 없군요.
혹시 이현진님은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가르쳐 주실수 있는지요?
제가 이전 버전의 MySQL을 깔수 있는 위치가 아니라서요.

ADO로 접속하려고 하니 현 ODBC가 MySQL을 지원하지 않는지 역시 연결이 안되는군요.
검색을 해보니 버전 3.51용 드라이버만 있고 역시 4.1은 없더군요.
3.5를 깔면 당연히 4.1에는 접속하지 못하겠지요?
접속 자체가 안되니 정말 답답하네요.

이현진 님이 쓰신 글 :
: DBExpress가 사용하시는 MySQL 버전을 지원하는지 살펴 보세요....
: 몇개월전에 MySQL 최신버전을 사용했을 때 이와 같은 현상이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DBExpress로 MySQL을 연결하는데 자꾸 "Invalid Username/password" error가 발생하네요.
: : 분명히 맞는 username과 password를 썼는데도 말이죠. 두군데의 MySQL에의 접속을 테스트했는데 결과가 같아 미칠 지경입니다.
: : 혹 Username이 영문으로 abc처럼 3자밖에 안되어서 그럴까요? 아니면 Password에 "-" 이나 "."가 들어있어서 그럴까요. 다른 MySQL 서버 페스워드는 숫자로만 되어있는데 이것도 문제가 될까요..
: :
: : 일단 제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SQLConnection1->ConnectionName = "MSConnection";
: :     SQLConnection1->DriverName = "MySQL";
: :     SQLConnection1->Params->Values["Database"]="db_abc";
: :     SQLConnection1->Params->Values["HostName"]="idealab2.cs.ddad.edu";
: :     SQLConnection1->Params->Values["User_Name"]="abc";               //<==========
: :     SQLConnection1->Params->Values["Password"]="00023432";   //or "adb-dk."     //<========
: :
: : 정말 미칠것 같습니다.
: : 고수님들 도와 주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42157 DBExpress + Mysql 연결시 에러가.. 초보 1066 2005/10/16
42163     Re:DBExpress + Mysql 연결시 에러가.. 이현진 1431 2005/10/17
42179         Re:Re:DBExpress + Mysql 연결시 에러가.. 초보 1508 2005/10/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