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접속하려는 MySQL 버전이 4.1인데 제 DBExpress가 이 버전을 지원하는지 확인할 수가 없군요.
혹시 이현진님은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가르쳐 주실수 있는지요?
제가 이전 버전의 MySQL을 깔수 있는 위치가 아니라서요.
ADO로 접속하려고 하니 현 ODBC가 MySQL을 지원하지 않는지 역시 연결이 안되는군요.
검색을 해보니 버전 3.51용 드라이버만 있고 역시 4.1은 없더군요.
3.5를 깔면 당연히 4.1에는 접속하지 못하겠지요?
접속 자체가 안되니 정말 답답하네요.
이현진 님이 쓰신 글 :
: DBExpress가 사용하시는 MySQL 버전을 지원하는지 살펴 보세요....
: 몇개월전에 MySQL 최신버전을 사용했을 때 이와 같은 현상이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DBExpress로 MySQL을 연결하는데 자꾸 "Invalid Username/password" error가 발생하네요.
: : 분명히 맞는 username과 password를 썼는데도 말이죠. 두군데의 MySQL에의 접속을 테스트했는데 결과가 같아 미칠 지경입니다.
: : 혹 Username이 영문으로 abc처럼 3자밖에 안되어서 그럴까요? 아니면 Password에 "-" 이나 "."가 들어있어서 그럴까요. 다른 MySQL 서버 페스워드는 숫자로만 되어있는데 이것도 문제가 될까요..
: :
: : 일단 제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SQLConnection1->ConnectionName = "MSConnection";
: : SQLConnection1->DriverName = "MySQL";
: : SQLConnection1->Params->Values["Database"]="db_abc";
: : SQLConnection1->Params->Values["HostName"]="idealab2.cs.ddad.edu";
: : SQLConnection1->Params->Values["User_Name"]="abc"; //<==========
: : SQLConnection1->Params->Values["Password"]="00023432"; //or "adb-dk." //<========
: :
: : 정말 미칠것 같습니다.
: : 고수님들 도와 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