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168] Re:참고하세요
신성기 [barmi] 1076 읽음    2005-10-17 15:38
안녕하세요.
Win32용 EXE 를 PDA(PocketPC로 추정)에 복사후 실행시켜 보셨다니,
대단한 발상이십니다.
(오류가 뜬 것으로 봐서는 WinCE계열이겠네요, Palm을 비롯한 다른 PDA는 binary포맷이 전혀 달라 실행파일이 EXE도 아닙니다)

당연히 Win32용과 WinCE는 호환이 되질 않습니다.
그리고, 빌더에서 작성한 C++소스를 EVC++에서 새로 컴파일 할 수도 없습니다.
원천적으로 EVC++로 새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EVC++은 소스레벨로 VC++과 어느정도는 호환이 됩니다. 툴에 보시면 에뮬레이션 환경도 있으니 VC++에 익숙한 분이시라면 별 무리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다른 방법은 .NET CF용으로 만드는 겁니다. (.NET과 .NET CF 는 이름만 비슷할 뿐 전혀 다른 환경입니다.)
델파이용으로 preview version이 나와있습니다.(정식 제품은 아직 없습니다.)
이것은 C++이 아니라, Object Pascal입니다.

참고하세요.

<끝>


화이트와인 님이 쓰신 글 :
: C++빌더를 이용하여 간단한 제어 프로그램을 작성했습니다.
:
: 그프로그램을 exe 파일로 작성하여 PDA에 이식했더니
:
: 실행할수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
: 그래서 여러가지 툴을 찾아본결과 . embed c++이라는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
: 빌더에서 작성한 파일을 C++빌더에서 사용한 컴포넌트를 그대로 이용해서 VC에서 컴파일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2156 급질 !!! C 빌더에서 만든파일을 PDA 에서 이용하고자 합니다. 화이트와인 880 2005/10/16
42168     Re:참고하세요 신성기 1076 2005/10/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