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Win32용 EXE 를 PDA(PocketPC로 추정)에 복사후 실행시켜 보셨다니,
대단한 발상이십니다.
(오류가 뜬 것으로 봐서는 WinCE계열이겠네요, Palm을 비롯한 다른 PDA는 binary포맷이 전혀 달라 실행파일이 EXE도 아닙니다)
당연히 Win32용과 WinCE는 호환이 되질 않습니다.
그리고, 빌더에서 작성한 C++소스를 EVC++에서 새로 컴파일 할 수도 없습니다.
원천적으로 EVC++로 새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EVC++은 소스레벨로 VC++과 어느정도는 호환이 됩니다. 툴에 보시면 에뮬레이션 환경도 있으니 VC++에 익숙한 분이시라면 별 무리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다른 방법은 .NET CF용으로 만드는 겁니다. (.NET과 .NET CF 는 이름만 비슷할 뿐 전혀 다른 환경입니다.)
델파이용으로 preview version이 나와있습니다.(정식 제품은 아직 없습니다.)
이것은 C++이 아니라, Object Pascal입니다.
참고하세요.
<끝>
화이트와인 님이 쓰신 글 :
: C++빌더를 이용하여 간단한 제어 프로그램을 작성했습니다.
:
: 그프로그램을 exe 파일로 작성하여 PDA에 이식했더니
:
: 실행할수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
: 그래서 여러가지 툴을 찾아본결과 . embed c++이라는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
: 빌더에서 작성한 파일을 C++빌더에서 사용한 컴포넌트를 그대로 이용해서 VC에서 컴파일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