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 몇 게임들은 keybd_event('4',5,0,0) 함수를 사용해도 반응이 없는데요..... 이 함수를 대신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키보드의 4가 눌린 것 같이 애뮬레이트 되게하기 위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keybd_event는 타겟 프로그램에서 막아놓은 것 같아서요...다른 함수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SendMessage(핸들, WM_CHAR, 0, 0)의 경우에 WM_CHAR 의 인자 wParam에 인위적으로 값을 입력할 수 없나요? 키보드의 '4'가 눌린 것 같은 메시지를 인위적으로 만들 수 없나요?
고수분들의 지도 부탁드립니다...
<추가>지금 확인해 보니 keybd_event(Byte('4'),5,0,0)으로 처리하면 4가 눌린 것으로 전달되기는 하는데, 불규칙하게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즉 전달 되기도 하고 않되기도 하고...ㅜ.ㅜ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keybd_event('4',5,0,0);
keybd_event('4',5,KEYEVENTF_KEYUP,0);
이렇게 하면 전달되지 않고
keybd_event(Byte('4'),5,0,0);
keybd_event(Byte('4'),5,KEYEVENTF_KEYUP,0);
이렇게 해도 않되며
오직
keybd_event(Byte('4'),5,0,0);
만 해야 특정프로그램에 키보드 4가 눌린것으로 애뮬됩니다, 그러나 되다 않되다 불규칙적이라서...해결 방법이나 다른 함수 사용할 방법을 알려 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