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32 어플에서 db관련 개발은 ado를 이용하시는게 가장 편하고 또 확장성도 좋다고 봅니다.
mysql 서버와의 연결은 odbc 등을 이용하시면 될겁니다.
포럼의 강좌/문서에서 검색해보시면 ado 과련 강좌가 있을 겁니다.
db connection 부분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인 코드는 동일하게 적용하셔도 될겁니다.
송재학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래머 지망생이라 복잡한 언어나 코드를 잘 모릅니다만...
: 꼭 Mysql과 연동되는 프로그램을 짜보고 싶습니다.
: 현재 구상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외부에 있는 Mysql서버와 연결해야하기 때문에 반드시 알고 싶습니다.
: Mysql과 연동한 예제나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 수준에 맞지 않더라도 나중에라고 공부하게 제발 답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