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C++ 빌더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손보게 되었는데
전 참고로 비베로 프로그래밍을 합니다.
그래서 C++에 대해서 전혀 무감각한 상태라 어떻게 손봐야 할지 모르겠네요.
문제점은 윈도우 98등에서는 인쇄가 잘 되는데 유독 Xp에서는 인쇄시 종이가 까맣게 되서 나오는 겁니다.
지금 이 프로그램은 계측 장비에서 데이터를 받아 폼에 표시해주는건데
데이터를 받기 전 상태에서 출력을 하면 테이블과 차트 기본 형태가 출력이 말끔히 되는데
유독 데이터만 들어가게 되면 인쇄시 까맣게 나와버리네요.
일단 프린터 할 때 일어나는 이벤트가 이거인것 같아서 이 부분이 인쇄 하는 부분인것 같아 소스를 올려봅니다.
단순히 막연한 질문이긴 하지만 고수님들이 한번 살펴봐주시고 혹 코드상으로 문제점이 있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void __fastcall TMain::ActFilePrintExecute(TObject *Sender)
{
Graphics::TBitmap *FormImage;
int i = DispTab->ActiveFormIndex;
if(i == 0){
FormImage = Overall->GetFormImage();
}
else if(i == 1){
FormImage = Spectrum->GetFormImage();;
}
else if(i == 2){
FormImage = ColorPlot->GetFormImage();
}
else if(i==3){
FormImage = Tolerance->GetFormImage();
}
else if(i== 4){
FormImage = Statistics->GetFormImage();
}
else{
;
}
Clipboard()->Assign(FormImage);
//Image1->Picture->Assign(Clipboard());
Debug->PImage->Picture->Assign(Clipboard());
Debug->QuickRep1 ->Prepare();
int pages = Debug->QuickRep1->QRPrinter->PageCount;
Debug->QuickRep1->Prin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