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146] xp에서 인쇄시 오류입니다.
서정호 [] 879 읽음    2005-10-15 01:58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C++ 빌더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손보게 되었는데

전 참고로 비베로 프로그래밍을 합니다.

그래서 C++에 대해서 전혀 무감각한 상태라 어떻게 손봐야 할지 모르겠네요.

문제점은 윈도우 98등에서는 인쇄가 잘 되는데 유독 Xp에서는 인쇄시 종이가 까맣게 되서 나오는 겁니다.

지금 이 프로그램은 계측 장비에서 데이터를 받아 폼에 표시해주는건데

데이터를 받기 전 상태에서 출력을 하면 테이블과 차트 기본 형태가 출력이 말끔히 되는데

유독 데이터만 들어가게 되면 인쇄시 까맣게 나와버리네요.

일단 프린터 할 때 일어나는 이벤트가 이거인것 같아서 이 부분이 인쇄 하는 부분인것 같아 소스를 올려봅니다.

단순히 막연한 질문이긴 하지만 고수님들이 한번 살펴봐주시고 혹 코드상으로 문제점이 있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void __fastcall TMain::ActFilePrintExecute(TObject *Sender)
{
        Graphics::TBitmap *FormImage;
        int i = DispTab->ActiveFormIndex;
        if(i == 0){
            FormImage = Overall->GetFormImage();
        }
        else if(i == 1){
            FormImage = Spectrum->GetFormImage();;
        }
        else if(i == 2){
            FormImage = ColorPlot->GetFormImage();
        }
        else if(i==3){
                FormImage = Tolerance->GetFormImage();
        }
        else if(i== 4){
                FormImage = Statistics->GetFormImage();
        }
        else{
        ;
        }

        Clipboard()->Assign(FormImage);
        //Image1->Picture->Assign(Clipboard());
        Debug->PImage->Picture->Assign(Clipboard());
        Debug->QuickRep1 ->Prepare();
        int pages = Debug->QuickRep1->QRPrinter->PageCount;
        Debug->QuickRep1->Print();
}

+ -

관련 글 리스트
42146 xp에서 인쇄시 오류입니다. 서정호 879 2005/10/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