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121]
[요청]vc++로 짜여진 프로그램인데요...누가 BCB로 바꿔 주셔요...제발
해지는아침
[
sky0510
]
997 읽음
2005-10-09
18:00
오토마우스라는 프로그램을 짜 볼려고 시도하다가 잘 되지 않아 친구한데 프로그램 쏘쓰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VC++로 짜여 있어서 초보에다 VC는 접해보지 않아 도통 모르겠습니다.
고수분들 첨부한 파일을 BCB에서 쓸 수 있게 점 만들어 주셔요...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1157
+
-
관련 글 리스트
42121
[요청]vc++로 짜여진 프로그램인데요...누가 BCB로 바꿔 주셔요...제발
해지는아침
997
2005/10/09
42123
Re:[요청]vc++로 짜여진 프로그램인데요...누가 BCB로 바꿔 주셔요...제발
최준호.스페로
1250
2005/10/10
42130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해지는아침
1243
2005/10/11
42135
Re: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최준호.스페로
1435
2005/10/12
42136
Re:Re:덕분에 시원하게 해결됬습니다.
해지는아침
1945
2005/10/1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