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설치 했는데 실행 할때 애러갓!
ㅠㅠ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녹음 가능한 컴포넌트 이므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보란 이야깁니다.
: 샘플이라도 제작해주길 원하는 것인가요?
: (안에 샘플도 들어있는데)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여기서 뭘 어떻게 하라는건지요..
: :
: : 구체적인 답변을 기다립니다~
: :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 http://www.delphiarea.com/products/waveaudio/
: : :
: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 : 마이크를 통해서 입력 되는 음성을 어떻게 잡아 오나요?
: : : :
: : : : ㅠ 게시판 검색 해봐도 도움 되는 자료가 없어서 원;;
: : : :
: : : : 도와주세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