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106] Re:Re:빌더5에서 컴파일된 lib 사용문제
홍석구 [seoggoo] 767 읽음    2005-10-06 16:11
답변해 주셔서 갑사합니다.

결국 소스코드를 구해서 빌더6에서 다시 컴파일 해야 겠네요.

빠르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일반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다른 라이브러리에 의존하지 않는 완전 독립적인 lib 파일이라면 몰라도, 그렇게 만들기는 거의 불가능하죠.
: 보통은 lib 파일은 어떤 형태로든 해당 버전의 다른 lib 파일에 의존합니다.
: 그래서 그 lib 파일을 링크할 때 참조하는 5 버전의 라이브러리를 같이 링크하려고 시도할 것이며, 이것은 6 버전의 파일들과
: 온갖 형태의 버전 충돌을 일으킵니다.
:
: 간단히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반드시 소스가 필요합니다.
:
:
: 아홉 님이 쓰신 글 :
: : 빌더5에서 컴파일된 obj, lib 파일을 빌더6에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 :
: : 컴파일던 obj, lib 파일에 대해서 헤더파일은 있지만 소스코드가 없는 상황입니다.
: :
: : 소스코드를 구해서 빌더6에서 재컴파일 하지 않고 그냥 빌더6에서
: : 빌더5로 컴파일된 obj, lib파일을 사용할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
: : 혹시...
: :
: : 아시는분 계시면 답좀 부탁드립니다.
: :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082 빌더5에서 컴파일된 lib 사용문제 아홉 766 2005/10/05
42088     Re:빌더5에서 컴파일된 lib 사용문제 박지훈.임프 793 2005/10/05
42106         Re:Re:빌더5에서 컴파일된 lib 사용문제 홍석구 767 2005/10/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