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해 주셔서 갑사합니다.
결국 소스코드를 구해서 빌더6에서 다시 컴파일 해야 겠네요.
빠르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일반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다른 라이브러리에 의존하지 않는 완전 독립적인 lib 파일이라면 몰라도, 그렇게 만들기는 거의 불가능하죠.
: 보통은 lib 파일은 어떤 형태로든 해당 버전의 다른 lib 파일에 의존합니다.
: 그래서 그 lib 파일을 링크할 때 참조하는 5 버전의 라이브러리를 같이 링크하려고 시도할 것이며, 이것은 6 버전의 파일들과
: 온갖 형태의 버전 충돌을 일으킵니다.
:
: 간단히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반드시 소스가 필요합니다.
:
:
: 아홉 님이 쓰신 글 :
: : 빌더5에서 컴파일된 obj, lib 파일을 빌더6에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 :
: : 컴파일던 obj, lib 파일에 대해서 헤더파일은 있지만 소스코드가 없는 상황입니다.
: :
: : 소스코드를 구해서 빌더6에서 재컴파일 하지 않고 그냥 빌더6에서
: : 빌더5로 컴파일된 obj, lib파일을 사용할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
: : 혹시...
: :
: : 아시는분 계시면 답좀 부탁드립니다.
: :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