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내용이 많이 부실하네요. 코드가드 에러라는 것도 알려주지 않으셨고요.
저도 간단히 답변을 드리죠.
http://qc.borland.com/wc/qcmain.aspx?d=3029
p.s.
이름으로 점 하나를 찍으신 것은... 별로 좋게 보이지는 않는군요.
. 님이 쓰신 글 :
: 1.
: Method called on illegally casted object: Attempt to access 224 byte(s) at
: 0x015D5870. The 'this' pointer points to heap block 0x015D5870 which is only
: 220 bytes long.
:
: TADOConnection* ado = new TADOConnection(Owner);
: ado->ConnectionString = ...
: ado->Open();
:
: Open시 위 에러가 뜹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
: 2. 종료 시 핸들이 잘못됐습니다. 라는 에러는 어떤 의미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