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51] Re:시리얼 통신 문제입니다. 한번 봐주세요.
ayh [] 1269 읽음    2005-09-29 18:52
다른 분 답변이 없어서, 몇 자 적습나다.

일단, 제 경우에도 AsyncPro를 사용했는데요.
Thread는 쓸 일이 없어서, TriggerAvail 이벤트를 이용했습니다.

찾아보시면 컴포넌트 소스에 예제가 포함되어 있을 겁니다만,
일단 한 번 TriggerAvail 이벤트 핸들러를 작성하셔서 테스트 해보시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글 올려봅니다.

(제 경우에는 이 방식으로 3차례 정도 개발했는데, 언제나 별 문제 없었습니다. ^^ 이것저것 고민할 것도 적고요.. )

아~ 소스 찾아봤는데 델파이 소스네요.
마지막 개발한 게 델파이로 한거라서.. 적당히 변환하시면 될겁니다 ^^

procedure TDataModuleIO.ApdComPort1TriggerAvail(CP: TObject; Count: Word);
var
  I : Word;
  C : Char;
  S : String;
  Token : String;
begin
  S := '';
  for I := 1 to Count do begin
    C := ApdComPort1.GetChar;
    case C of
      #0..#31 : {Don't display} ;
      else S := S + C;
    end;
  end;
end;

+ -

관련 글 리스트
42041 시리얼 통신 문제입니다. 한번 봐주세요. 쩡이 1560 2005/09/29
42051     Re:시리얼 통신 문제입니다. 한번 봐주세요. ayh 1269 2005/09/29
42053         Re:Re:시리얼 통신 문제입니다. 한번 봐주세요. 쩡이 1333 2005/09/29
42071             Re:Re:Re:시리얼 통신 문제입니다. 한번 봐주세요. 금목암 1499 2005/10/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