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49] [질문] 코드가드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WARSHIP [warship] 1027 읽음    2005-09-29 18:04
우선 코드가드가
오류 아닌것을 오류라고하는 경우가 있는지 궁금합니다(메모리릭).


제가 boost::thread 를 돌리는 간단한 어플을 테스트중에
혹시나 해서 코드가드를 켜봤더니 스레드가 해제되는시점에서
에러가 나더라구요.(메모리릭) 다만 스레드내에서
동적생성하는 변수는 없구요.
스레드가 해제되는 시점 전에 확실하게
thread->join() 으로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스레드는 scoped_ptr<boost::thread> 로 관리했습니다.

순서는 대충 이런식입니다.
scoped_ptr<boost::thread> th;
th.reset( new boost::thread(ptr_function) );
~~
~~
th.join();


그런데 자꾸 릭이 뜨니까 당황스럽네요 -_-;
혹시나 해서 팁&트릭 란에서 황경록님이 올리신 소스도
릭이 생기더라구요.
제가 boost의 사용법이 미숙한건지 고수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049 [질문] 코드가드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WARSHIP 1027 2005/09/29
42062     Boost::thread 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WARSHIP 1950 2005/10/01
42064         글쎄요! ^^... Re:Boost::thread 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nicekr.황경록 1433 2005/10/01
42066             Re:글쎄요! ^^... Re:Boost::thread 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WARSHIP 1176 2005/10/01
42067                 Re:Re:글쎄요! ^^... Re:Boost::thread 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nicekr.황경록 1272 2005/10/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