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 엑셀에서는 탭이 셀 구별로 되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신동승,無敵 님이 쓰신 글 :
: 탭(\t)을 쓰시면 됩니다.
:
: 남병철.레조 님이 쓰신 글 :
: : 엑셀에서 만든 텍스트 구분인자를 콤마가아닌 다른 문자로 대체할 수 있을까요?
: : 데이타 내에 구분인자로 콤마가 있어서 -_-;
: : 엑셀파일에서 일일이 수정하는데... 다른 문자로 수정하는것 자체가 어색해 지기때문에 뭔가 묘안이
: : 없을까 궁리중입니다.
: : 그다지 시간적 여유가 없어 모듈을 새로이 개발하는건 여러모로 모험이 될듯하고...
: :
: : 구분인자를 다른것으로 바꾸는 방법이 있다면 도와주세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