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를 하나 갖고 있는데
관리자가 egloos의 출판서비스 같은 걸 해줄 기미가 전혀 안보여서
개인적으로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참고로 드림위즈 mm블로그입니다. 인티즌이 드림위즈로 넘어갔죠..
이런 분야에는 생초보라서 사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오는데
어떤 부분을 들여다 봐야 하는지만이라도 도움을 얻고 싶습니다.
RSS라는 걸 이용해야 하는지,
아니면 브라우저에서 제가 어떤 링크를 클릭했을때 보내지는
URL을 프로그램에서 보내도록 해야하는지..
XML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지 현재로서는 전혀 깜깜입니다.
참고할만한 것만 알면 그것을 바탕으로 열심히 파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힌트만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