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머를 이용하여
FTP의 Noop()을 호출해주면 되는 군요...^^*
마지막아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마지막 아이입니다.
: 다름이 아니고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 까닭은
: 인디 FTP를 사용하고 있는데 소켓 에러가 발생하더라고요 그래서 질문을 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인디 FTP에 접속하여 파일을 다운로드를 받는 것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 그런데 한 15분동안 FTP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다시 파일을 받으려고 하니까
: 소켓에러가 발생하더라고요..
: 제 생각에는 인디 FTP가 어느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타임(TimeOut)이 되는 거 같은데
: 이를 해결할 방안이 없을 까요...?
:
: FTP를 처음 접해서 인지 문제가 많이 나는 군요...
:
: 많은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