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29] Re:비주얼 컴포넌트 수동 생성에 관하여..
아제나 [azena] 735 읽음    2005-09-28 11:45
수동 생성?이라... 동적 생성을 말씀하시는 것이죠?

동적 생성을 하시면 동적 생성한 컴퍼넌트가 위치할 부모 폼을 지정해줘야 합니다.

VCL에서는 모든 컴퍼넌트가 동일하게 "객체->Parent"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예제]
TButton *myButton;
myButton = new TButton(this);
myButton->Parent = Form1;
myButton->OnClick = myFunc;
[/예제]

그럼 ^^

20000


ASURADA 님이 쓰신 글 :
: TLabel 이나 TEdit 를 수동으로 생성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멤버 변수에 선언을해주고 Form Create 에 생성을하고 위치선언해주고 했는데도 실행을 하면 폼위에 출력이 되지 않네요..
:
: 이거 초보자로 처음부터 많이 막히네요.. ^^*
:
: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2024 비주얼 컴포넌트 수동 생성에 관하여.. ASURADA 690 2005/09/28
42029     Re:비주얼 컴포넌트 수동 생성에 관하여.. 아제나 735 2005/09/28
42032         Re:Re:감사합니다. ^^* ASURADA 699 2005/09/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