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스를 만들기가 쉽지 않네요.
화면에 특정 내용을 출력하는 컴포넌트를 만들려 하는데 VC++ 같은 경우 CWnd에서 상속을 받아 모두 데이터 관리 및 출력 루틴을 작성하면 되었는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저리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생각으로는 TLabel 을 상속 받아서 데이터 처리및 출력 루틴을 작성하면 될듯한데...
새 컴포넌트를 만들면 컴포넌트 팔레트에 등록되고 수정하고 다시 인스톨하고 하는 과정을 반복해야 하는건가요?
그냥 CPP 와 헤더파일로만 작성되어서 프로젝트에 포함시키면 되는.... 그런걸 원하거든요.
어떻게 해야할지....
혹시나 샘플이라도 구할 수 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