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85] [질문] 소켓을 구조체로 보내고자 할때..
곰두리아빠 [] 842 읽음    2005-09-22 11:33
//헤더파일에는...   
    typedef struct stc
        {
            char No[4];
            char Type[4];
        } stc;
        typedef Tstc* Pstc;

        Tstc rec;

//함수 A에서 cpp 에서 이와 같은 방법으로 값을 넣습니다.
strcpy(rec.No,IntToHex(No,3).c_str());
strcpy(rec.Type,IntToHex(Type,3).c_str());


//함수 B 에서 아래와 같이 데이타를 보내고자 합니다.
        char * Buff = new byte[sizeof(rec)];
        memcpy(Buff, &rec, sizeof(rec));
        ShowMessage(Buff);
//ShowMessage 부분에서 rec.No값만 찍힙니다. 하지만 rec.Type. 만 찍으면 잘 나옵니다. 왜 그럴까요??

        Socket->SendBuf(Buff,sizeof(rec));
//때문에 받는 쪽도 rec.No 데이타만 받아집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985 [질문] 소켓을 구조체로 보내고자 할때.. 곰두리아빠 842 2005/09/22
41989     문자열이기 때문이예요~~ 아제나 877 2005/09/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